불특정 다수가 아닌 광고주가 원하는 키워드로 검색 했을 때만 광고가 노출되는 잠재고객을 타겟으로 한 합리적이고 고효율의 광고 수단 입니다.
검색 니즈에 따라 노출되는 타겟팅으로 다수의 잠재 고객 확보
CPC광고는 클릭시에만 과금되어 합리적인 광고 운영 가능
실시간으로 광고 변경이 가능하여 효율에 따른 유연한 대응
기업의 규모와 관계없이 입찰 순위에 따라 상위 게재 가능
매체 | ![]() |
![]() |
---|---|---|
특징 | 국내 주요 매체 네트워크 검색 결과 첫 페이지 노출 및 컨텐츠 영역 노출 | 세계 최대 규모의 구글 네트워크 서비스 합리적인 시스템을 통한 타겟팅 |
노출 | 검색노출- 검색 시 입찰 순위에 따라 노출 컨텐츠 노출 - 키워드와 페이지의 연관도에 따라 노출 |
|
과금 | CPC - 클릭당 과금 | CPC - 클릭당 과금 |
네트워크 | 다음, 네이트, 야후 ,파란 등 국내 주요매체 네트워크 |
구글 및 구글의 방대한 네트워크 |
대표지면 | 스폰서링크 ![]() |
결과페이지 상단 및 좌측 ![]() |
네오클릭 + MMN 제휴 네트워킹 포털 등 제휴 웹사이트입점 페이지에서 네오클릭 광고영역에 귀사의 검색 등록 내용이 형태소분석을 통해 노출되는 똑똑한 온라인 CPC광고!
네오클릭 키워드 매치 광고노출 매체소개